본문 바로가기

2009/09

(8)
"마테타이", 내 마음의 보석 상자 부산서면교회 그리고 마테타이... 더 말이 필요없지 않을까 생각한다. 참 행복한 시간들이었다.
"아름드리", 내 마음에 보석 상자 "부산고운교회" 그리고 아름드리, 나팔소리, 징검다리 내게 교회의 소망과 비전을 꿈꾸게 해 준 참 고마운 사람들과 공동체들이다. 저의 강도사 시절을 함께 한 아름드리 아이들과 선생님들, 그리고 나팔소리, 징검다리! "이들은 하나님께서 제 인생에 주신 은총이요 축복입니다."
"충남I.V.F.", 내 마음에 보석 상자 신대원 다니면서 시작했던... 천안 I.V.F.(지금은 충남IVF) 나사렛대 지부 개척 - 내 인생에서 가장 잘 한 일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한다. | 98년 학사장교 제대후 천안으로 이사한 신대원 새 캠퍼스에서 1학년 2학기 시작 | 98년 가을 학기 중에 오재복 간사의 전화연락을 통해 충남IVF와 첫 연결. 리더 모임 방문을 통해 간사님과 리더들과 교제함 겨울 수련회 리더로 참석. | 99년 봄 오재복, 김경희 간사로부터 나사렛대 개척 제의를 받고, 학생 리더 이주은과 더불어 개척 시작. | 00년 봄, 가을 계속 사역. (스쿠터를 타고 신대원과 나사렛대를 아침 저녁으로 오가며... ^^*) | 01년 졸업 후 부산에서 천안을 오르내리며 계속 사역. 신지혜, 권영주 학사가 졸업 후에도 천안에 남아 계..
내 마음에 보석 상자 - "청송개일교회" 경북 청송군 현동면에 있는 '개일교회' 주일학교 아이들 사진이다. 대학교2학년부터 신대원2학년까지 사역했던 나의 모교회를 제외한 나의 첫 사역지이고 나의 첫 사랑이다.
엡3_14-21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심으로 에베소서 3_14-21 "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심으로 충만하시기를" 사모곡을 노래하는 이, 박기성 목사 / 부산서면교회 주일오전예배 시리즈(2007.4.15.) 첫 세례를 베풀고...
요이 1_1-13 영원히함께할진리 요한 2서 1_1-13 "영원히 우리와 함께 할 진리" 사모곡을 노래하는 이, 박기성 목사 / 부산서면교회 주일오전예배 시리즈(2007.3.18.)
창1_1-5 ~ 계22_1-5 하나님의월드비전 창세기 1_1-5 ~ 요한계시록 22_1-5 하나님의월드비전 "하나님의 월드비전" 사모곡을 노래하는 이, 박기성 목사 / 부산서면교회 주일오전예배 시리즈(2007.1.28.)
연합 구역 모임 - 8월30일 Bayonne Park 참 즐거운 시간이었다. 맛나는 것도 많이 먹고... 늦게 까지 남아 있던 사람들(대부분 Bayonne식구들)이랑 멋진 노을까지 구경하고... 준비하느라 많이 수고한 구역장들과 구역식구들에게 감사드린다.